[메트로신문], 신천지 시몬지파, 계시록 대성회 개최… “신앙 회복과 교회 부흥의 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10-28 23:38 조회43회관련링크
본문
메트로신문 안성기 기자 ㅣ2024-10-28 10:54:43
26일 경기 파주시 소재 신천지 파주교회에서 진행된 '신천지 파주 말씀 대성회 계시 성취 실상 증거' 행사장 전경
[메트로신문]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시몬지파(지파장 이승주, 이하 신천지 시몬지파)가 26일 파주교회에서 '계시 성취 실상 증거'라는 주제로 대성회를 열었다. 이번 대성회는 성경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고 있음을 강조하고 계시록을 기반으로 한 목회자들의 새로운 신앙 해석을 독려했다. 특히, 계시록 설교를 통해 교회 부흥을 기대하는 목회자들의 열정이 돋보였다.
이날 대성회에는 목회자 40여 명을 포함해 총 1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현장에 입장하지 못한 이들은 인근 카페나 공터에서 온라인으로 대성회를 시청했다. 강의자로 나선 이승주 지파장은 "계시록의 깨달음은 신앙 회복을 일으키고, 계시록을 전하는 교회는 자연스럽게 성장할 수 있다"고 강조하며 목회자들에게 계시록 설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이승주 지파장은 "모든 교회가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 하나가 되어 하나님과 예수님께 영광을 돌리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며 참석자들에게 신앙 통합을 촉구했다. 강의를 들은 성결교단 민 모 장로는 "말씀 내용이 성경 전반을 통찰하고 논리적"이라며, 대성회가 교회 성장의 새로운 동력이 될 수 있음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천지 시몬지파는 11월 2일 서대문교회와 16일 화정교회에서도 추가 말씀 대성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꾸준히 계시록 대성회를 이어갈 방침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