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뉴스], 신천지예수교 이만희 총회장, 성경 예언과 성취의 중요성 강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9-05 21:17 조회146회관련링크
본문
이명수 기자 입력 2024.09.05 16:05
신천지예수교회, 예언이 이뤄진 실상 육하원칙으로 증거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이 4일 빌립지파 강릉교회를 방문해 말씀을 증거하고 있다. [사진=신천지예수교회 빌립지파]
[디스커버리뉴스=이명수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은 지난 4일 신천지 빌립지파 강릉교회를 방문해, 성경 예언의 중요성과 그 성취에 대해 거듭 강조했다.
이 총회장은 교인들에게 성경을 바르게 이해하고 가르침을 실천하는 것이 신앙의 핵심임을 설파하며, "우리는 모두 걸어 다니는 성경책이 되어야 한다"며 성경을 가감하지 말라는 계시록의 가르침을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
이 총회장은 계시록 22장 18~19절의 말씀을 인용하며 “성경을 더하거나 빼면 천국에 갈 수 없다고 했으니, 절대 가감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하면서, 성경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다른 사람에게도 진리를 전할 수 있는 길임을 역설했다.
이어 신앙인들이 성경의 예언과 그 성취를 분명히 알고 있어야만 참된 진리를 깨달을 수 있다고 말했다.
오늘날 많은 개신교 신자들이 목회자들로부터 더 체계적인 성경 교육을 받기를 원하고 있으며, 신천지예수교회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성경의 예언과 그 성취된 실상을 육하원칙에 입각하여 가르치고 있다. 이에 따라 신천지 교회의 가르침을 접한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이 4일 빌립지파 강릉교회를 방문해 환영을 받고 있다.[사진=신천지예수교회 빌립지파]
한편, 신천지예수교회는 수십 년간 개신교 신앙을 이어온 이들도 포함해 다양한 신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김 모 씨는 “신천지예수교회가 10만 수료식을 3번이나 성대하게 치렀고, 올해도 수료식을 준비 중인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본다”며, 신천지 교회의 교육 시스템과 성경 증거에 대한 확신을 강조했다. 그는 총회장의 명확한 성경 해석이 신앙을 깊게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며, 신천지에서 성경에 대해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신천지 강릉교회 관계자는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현재 실현되고 있음을 강조하며, “성경의 예언을 가감 없이 받아들이려면 성취된 실상을 보고 들은 이, 즉 이만희 총회장의 증거를 듣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성경을 믿는 신앙인이라면 반드시 성경의 예언과 그 실상을 확인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신천지의 가르침이 성경을 바르게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역설했다.
이처럼 신천지 교회의 성경 예언과 성취에 대한 강조는 많은 신도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그 가르침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출처 : https://www.discovery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10497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