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신문], 부산 안드레연수원서 ‘인생을 바꾸는 소통 세미나’ 열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1-09 23:13 조회2,178회관련링크
본문
박진우 기자, 기사입력 : 2024-01-09 09:34:49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평소 궁금한 내용 풀어
부산에 위치한 안드레연수원에서 ‘인생을 바꾸는 소통세미나’를 주제로 참여형 토크 세미나가 열렸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안드레지파 안드레교회(이하 신천지 안드레교회)가 지난 6일 개최한 이번 세미나는 △신천지에 대한 그릇된 인식 변화 △신앙에 대한 궁금증 해소 △지역주민과의 소통 등을 위해 개최됐다.
일방적인 강의 형식이 아닌 토크 콘서트 형태로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을 질의응답 형식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식전 행사로 신천지 안드레지파 뮤지컬팀의 ‘마음의 부자’ 연극과 청년들의 합창 공연 등 색다른 볼거리가 펼쳐져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번 세미나는 이영노 지파장과 강보경 강사가 진행자로 나서 평소 궁금한 점을 물어보면 답변을 하는 토크쇼 형태로 진행됐다.
기성교회와 신천지의 차이점, 신앙을 하면 좋은 점, 성경 공부를 하면 좋은 점 등 평소 사람들이 궁금해했던 질문과 현장에 오신 청중의 즉석 질문에 답변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이영노 지파장은 인사말에서 “귀한 걸음 해 주심에 감사하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어떤 모습과 마음으로 신앙하고 있는지 소개해 드리고자 이 시간을 마련했다”며 “모두 마음을 활짝 열고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 이후에는 10만 수료 사진전, 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문화·여가활동 홍보, 체험부스 운영 등도 함께 이뤄졌다.
신천지 안드레교회 관계자는 “올해 처음 열린 소통세미나에 많은 부산 시민이 참석해 주신 데 대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출처 : https://www.knnews.co.kr/news/articleView.php?idxno=142284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