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JANDREW
교회 소개 사회 공헌 교회 홍보 하늘 문화 오시는 길
언론

[전국매일신문], 신천지 부산 안드레지파, ‘가족과 함께, 영육 건강세미나’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5-23 22:32 조회234회

본문

부산/정대영 기자 승인 2023.05.23 12:48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 초청…2,500여명 참석 ‘호응 커’
“가족을 사랑하고 부모를 공경하라”…성경 속 효(孝)실천 강해

9b592dc272f3917f03d5a9c456d9bc0c_1684848698_9229.png
신천지예수교 안드레지파가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초청 '영육 건강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은 영육 건강세미나 모습. [신천지예수교 안드레지파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부산 안드레지파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열린 ‘가족들도 함께하는 영육건강세미나’에 가족, 주민 등 약 2,500여 명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건강한 나와 가족들을 위한 첫걸음’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번 세미나에서도 정신 건강과 육체 건강이라는 두 가지 테마로 구성했으며, 세미나뿐만 다양한 체험 부스, 각종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특히 ‘가족’을 테마로 한 만큼 가족 행사가 따로 운영돼 눈길을 끌었다. 가족 행사에서는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 현장 인터뷰 등을 진행했고 가족에게 쓰는 영상편지를 통해 가족 간 소통과 마음을 여는 시간을 가졌다.

유튜브 510만 뷰에 빛나는 안드레지파 박필성 지파장이 직접 강사로 나선 ‘가족들도 함께하는 영육 건강세미나’는 생로병사의 원인과 결과, 영혼과 육체의 건강, 종교(경서, 성경, 종교사), 새하늘 새 땅 신천지의 4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박 지파장은 “신의 모양과 형상대로 사람들을 만들었는데, 왜 사람에게 생로병사가 있게 되었느냐”면서 “생로병사의 원인은 죄 때문이다”고 단언하며 설교를 이어나갔다.
이어 “인생이 이렇게 죄 아래 있고 사망에 매여있는 이유는 지구촌을 마귀가 잡고 있기 때문”이라며 “마귀를 알고 마귀 아래서 벗어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 지파장은 “죄와 의를 나눌 수 있는 기준, 즉 법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이라며 “성경 공부를 통해 진리를 알아야 나에게 있는 태산 같은 죄가 하나씩 없어지며, 천국으로 극락으로 갈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최 씨는 “아들의 권유로 세미나에 참여하게 됐다”며, “신천지에 대한 안 좋은 이야기를 너무 많이 들어 솔직히 오고 싶지 않았는데 와 보니 소문이 잘못된 것이구나를 느꼈다. 그간 아들이 신천지 다닌다길래 탐탁치 않았는데 신천지를 다시 보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아내의 권유로 세미나에 참석한 한 씨는 “사실 아내가 신천지에 다닌다는 것을 알고 이단, 사이비에 빠졌다고 참 많이 싸웠다. 그런데 한 번만 나를 믿어주지 않겠느냐는 아내의 말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세미나에 참여했다”며 “세미나에 와 보니 내 생각이 틀렸다는 것을 알게 됐다. 왜 아내가 신천지 신앙을 하는지 이해하게 됐다. 성경 공부에 대해 한번 진지하게 아내와 의논해 보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천지예수교 안드레지파는 5월 말 신천지의 역사와 다양한 활동을 집대성한 ‘홍보관’을 개관해 지역민들에게 오픈할 예정이다. 아울러 ‘10만 수료 길거리 사진전’을 통해서도 지역민들에게 신천지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출처 : https://www.jeonmae.co.kr/news/articleView.html?idxno=9594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